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0.08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금신초등학교병설유치원 교육공무직원(방과후전담사) 공개 채용 재공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Jun 30, 2020
조회수
531
URL복사

공고 2020-24호

 

 

금신초등학교병설유치원 교육공무직원(방과후전담사) 공개 채용 재공고문

 

 

 금신초등학교병설유치원에서 근무할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교육공무직원(방과후전담사) 공개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아래의 내용은 공고문의 내용을 발췌한 부분이오니, 응시자께서는 반드시 붙임의 공고문 내용을 확인하시고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선발 인원

 

  - 교육공무직원(유치원 방과후과정 전담사) 대체인력 1명

 

 

 2. 근무 기간 및 보수, 담당업무

 

  - 근무기간 :  2020.7.21. ~ 2020.7.31.(9일간),  2020.8.17. ~ 2020.8.31.(11일간)

 

  - 보수: 기본급 및 각종수당 (경기도교육청 2020년 생활임금 및 교육공무직원 임금등 적용)

 

  - 담당업무 : 유치원 방과후과정 교육, 교사 업무 보조, 유아 보육 등 원장이 명하는 사항

 

   

 3. 자격 요건: 유치원 정교사 또는 보육교사 자격증 소지자

 

 

 4. 제출 서류

 

  가. 응시원서 1부: 붙임 양식으로 작성【붙임 1】

  나. 자기소개서 1부【붙임 2】

  다. 주민등록등본(본인만 기재, 주민번호 뒷자리 비공개 처리) 1부

  라. 응시 자격에 해당하는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마.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부【붙임 3】 바.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최종합격자 해당)

  사.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된 신체검사서 1부 (최종합격자 해당)

  아. 그 밖에 필요하다고 요구되는 서류

 

 5. 서류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0.6.30.(화) ~ 2020.7.8.(수) 15:00 까지

 

  나. 접 수 처 : 금신초등학교병설유치원 (☎ 031-941-1937)

 

  다. 접수방법 : 방문제출 또는 온라인접수 ( lovchuu@korea.kr )

 

 

 2020.6.30.

 

금신초등학교병설유치원장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이름 덧글 등록일
새글[0]/전체[207]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117 2020년 신설학교 학교명 공모 안내 송경애 Apr 11, 2019 3998
116 1.4학년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안내 최춘혜 Apr 9, 2019 3873
115 2019년 1학기 신간도서구입예정목록 전혜련 Apr 3, 2019 3950
114 학교안전계획 조재현 Mar 29, 2019 3937
113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_학부모위원_당선자_확정_공고 박남희 Mar 28, 2019 3832
112 여성청소년 보건위생물품 지원 사업안내 최춘혜 Mar 28, 2019 3852
111 2019학년도 금신초등학교 교과특성화(정보) 지도강사 채용 공고 박남희 Mar 26, 2019 3810
110 금신초등학교 특수운영직군(시설미화원) 채용 재공고 관리자 Mar 20, 2019 3842
109 2019학년도 학부모위원 당선자 확정 공고 박남희 Mar 18, 2019 3793
108 금신초등학교 특수운영직군(시설미화원) 채용 재공고 관리자 Mar 13, 2019 3820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참고하세요

학교의 소식을 안내합니다.


메뉴 관리자: 김유경선생님 (031-941-1931)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332명
  •  총 : 3,938,708명